해운대 마지막밤을 족발과 함께 ~

2021. 4. 30. 16:44카테고리 없음

해운대 마지막밤을 족발과 함께 ~

조회수 17회 • 2021. 04. 26

부산해운대맛집 #기승이네왕족발 #불족발.

스크립트

영상속 음성을 텍스트로 자동 변환한 결과입니다. 오타가 존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하십니다 예 제가 골을 우선해서 아직 촌 주로 못 갔습니다 회 볶아내면 요 뭐 아쉬워 가지고 목각 뭐예요 여기서 저녁까지 봄 발달 써 싸 가 내일 회사 출근 해야 되니까 아무래도 오늘은 깔 꾹 굳게 맘먹고 좀 쉬었다가 뭐 밤 회 일어나든 새벽에 일어나 됐습니다 가지 않을까 싶은데 어제 해운대 있었잖아요 여기는 해운대역 근처 여기 시작 골목에 유명한 족발 집에 왔어요 입증의 2층에 있어 가지고 어 4 뭐 어디나 안테나는 모르겠지만 딱 보는 순간 저는 이 집 맛집 인걸 알았어요 왜냐하면 이 국물을 자주 시 거든요 이게 배지 국과 그 육수 국물 같아요 근데 안 봐도 또 맛있는 거에요 그래서 제가 여기다가 약간 새거 가지고 에 세워서 좀 넣었어요 아 무슨 말씀인지 아시겠죠 그 사골 꿈을 같은 말씀이 나옵니다 아 끝내주네요 그 곰 처음에 뒤 이 겉절이를 주셨는데 싹 먹는 2 단 너무 맛있구나 오 오 드 웨 어 깔끔 색감 하고 그래서 i30 되게 음식 잘 하신다 아 으 아 으 음 으 으 그리고 오늘 제가 딱 쉽게 메뉴는 반반 시켰습니다 네째 족발 반 반 반 자 그리고 불족발 바 안 점 요렇게 시켰습니다 아 아 아 타요 감 납니다 우리 거제도 파서 형의 잠깐 나왔던 뭐 있는데 제가 이거 영상 찍는것을 소프트로 로 잘해 주셨네요 자 그러면 살짝 먹어볼까요 어 엄마 기계 무슨 그 비를 맞고 수도 시켰습니다 이따가 목표 거 먹어 볼게요 [음악] 우리 똑같이 게 쭉 늘어 짠맛 좀 해주시고 짜잔 떴던 예 556 맛있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안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북 않았거든요 또 오고 싶어요 해외 어 머 와이 쏘 님 때 적절히 고흥 맞으면 잘 짠 폭발이 잡내도 안나고 요 쫀득쫀득하고 밖에 갈 때 요 2 원래 좋겠지 벵거 언제 족발을 잘 못하는 집은 냄새나 거든요 근데 그게 끝 겠다고 요 하 이미 여기 보시면은 2 겨자소스 안 뿌리고 조금 내어 주셨거든요 이것만 먹어 봐도 참 맛있는데 자 이런거는 이렇게 4 이렇게 뭐야 뭐 생체 내 거 아 5 멀티로 밖과 국사 o 하고 2.3 자아 풀곤 그거 냉채 족발이 니까 한번 이렇게 먹어 볼게요 뭐 이제 뭐 어떤 파 링가 때 빠리 당근 1 아 배 오이 5 그리고 까 * 수 없는 폭발을 이렇게 저자의 푹 찍어 가지고 호오 악화로 복근 싶었는데 투병 점을 먹고 뭐 거에요 아따 그럼 갑니다 예 대선 이에요 한번은 아 다시 여기 오면 지역성 되게 먹어요 평소에 전주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수나 시적 펌 포럼 여기는 부 다니니까 부단히 오면 돼 번이 있습니다 에 에그 조회 가면 뭐가 있어요 철망을 있죠 그리고 또 오디지 대구 같더니 참 소주 참이슬 말고 3 소주 오고 저는 지역을 하면 그 소주를 먹고 나죠 자 앞에 계신 우리 짧았다 아들 저 아들도 있는데 아들은 여기 오기전에 범어 커졌어 어 해외 박태원 2 감자 하고 소스 박소라 다 갚아도 돼 내 아들은 일단 디밍 써멀 거야 그 뭐 거지 아 자 보세요 여기 보시면 따져 던 냉채족발 입니다 업 야채를 으 님 0 또 아 아 으 으 으 아 아 아 아 으 와 어 뭐 자가 골을 팡 팔팔 꽃 5 눈물이나 그래서 이런걸 버텨야 됩니다 아시겠죠 아 근데 아 어디 꼭 봐보세요 거기 가 해운대 시작 의 그 쭉 걸어가다보면 첫번째 본 모기의 국 발급 이거든요 여기 보직자 봐 비빈 옷을 자꾸 또 비벼 들었어요 맑게 가져도 b 국수의 이렇게 고기 먹는 건 진리 조금 있자 다음 또 없습니다 제가 이제 목숨이 들어가지고 요도 너가 있어 어 아 예 곡중 으 악 아 없었고 딸 덕에 우리 우수를 이 참기름을 갈망하게 무섭네요 서양 이미 전석 들어가요 그냥 아 초롱 한거 있죠 속으로 100타 고소 마다할 필요는 전라도 * 인데요 꼴찌를 약도 빠지 9 따다닥 그다음 뭘까 후 불 6반 오늘은 양념 치킨 프라이드 치킨 반반 알 정 여기는 불족발 냉채족발 반반이 죽겠습니다 다음 반발 으 음 으 으 뭐든지 족발은 쓰셔야 만 아니겠습니까 자 보세요 대 다녀 라고 넌 됐던 팅 아 네 저랑 1박 2일을 같이 하실 분 입니다 예 참 이번 때문에 즉 기후도 좋고 에너지도 많이 얻었는데 탐납니다 뭐 폭발은 뜯어야 맛이 단 아 뭐 초아가 제가 5 받아가지고 되게 언덕 좀더 정말 잘 살 멋있었어요 먹었을 때 입에서 삶으로 놓으면 그 색감 알 수 있죠 좀더 즐기지 않고 부드럽고 와 4 모두 아 부분 잡힙니다 [음악] 2p 조우 바라만 더 들어주세요 왜 이렇게 좋은걸로 나 쉽고 어쨌건 얘기도 맞춰봐 o 이에 봐 아 감사합니다 자 한번 로또 볼게요 얻어 종현이가 좋아하는 내일도 빨라 아 예 여기서 때 게임 많이 있는데요 으 이렇게 말합니다 아 제가 이렇게 팔면 상에서는 뭐 좀 젊어 보이죠 저도 이제 마을 한 사람이 있어요 아 아 5 으 허 아 2분은 뭐 아 아 태교음악 아 거기 정말 폭발 정말 자랑 하는 일이고 제가 사장님한테 안 여쭤 봤지만 족히 신간 에도 20년 하는지 밖에요 2 내가 흥이 잘 표현해줄 아니고요 아까 처음 여기 가져왔던 분다 되겠는데 말러를 만에 꽃살 있죠 아 많은 또 다르게 그대로 보이시나요 매일 이것보다 이를 잘라야 되거든요 덱스터 듣고 다리가 자랑하면 줄 아 3 장 찍어 뭐 하하 아 그러니까 어서 태풍 가끔 답이다 1 이 모든 얘기잖아요 이 사장님께서 폭발을 내가 번갈 철학이 있는 거죠 생각 끔씩 하나가 되게 맛있고 격발 너무 멋있어요 뭡니까 말씀과 뭐 뭐야 우와 빠지고 빨라요 아 여기 부산에 놀러 오시면 꼭 이지 쪽발 한번 드셔보시고 제가 이따가 업로드할 때 몇 이 거기에 상호 명 하고 그 다음에 유지하고 제가 남겨 놓을 테니까 혹시라도 다음에 오시면 흐리고 맞춰 새 해요 아기 돼지가 추첨 행한 그래 갖고 그 산은 색깔이 가르쳐 온 낮에는 기장 이라는데 갔다 왔거든요 근데 그 독이 장에는 대개 골목이 있더라구요 그리곤 광안리 도 유명하고 해운대 도 일만 하고 참 목걸이도 만들었고 돈도 많은 이루어지죠 으 부담을 사람은 아예 돈 벌 매는 후반에 내가 해주게 쯤 집 알아야 겠어요 너머 봄 보러 갔지 빡 그래서 우리 치인 드라고 어 좋은 일 밤 5 또한 아까도 잠깐 얘기 했는데 어려운 사람도 너무 좋았 악보 아들이고 이런거 해보고 싶은데 일단 이거 박자 느루 어 냉채족발 도말 쓰는데 이거 불족발을 와서 뜯어보고 마무리하겠습니다 다 남아서 4 짜자 감사합니다 아 아 딱 좋네요 꽃게 요게 좋을것 같아요 저 손 태크 수 있었습니다 고객에 맞춘 을 쫂 어 5 뭘 도와 같은 모 으 족발에 먹어 많죠 올라 게 5 늘장 밀란을 좀 더 완벽하게 에피 2 가 발광을 할 것 같은데요 예 느꼈습니다 봐요 으 아 특히나 여러분들 좀 추천합니다 어이 따온 것 항 및 2 oie [음악] 으 으 흠 말 있어요 아 통해 몇 개 더 애가 금 요래 서울 같아요 어제 부산에 왔다가 오늘 부산까지 에서 2박 3일 동안의 종현이 제 이름을 주면 이고 아기돼지 에 일정은 마무리 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예 감사합니다 아 to 틀어 요요 알랍 2

추천

해운대 마지막밤을 족발과 함께 ~

조회수 17회 • 2021. 04. 26.

투명 보트 탔는데 발 밑에 상어가 너무 많아요!! 어떡하죠? (feat. 아쿠아플라넷 광교) 가족 일상 브이로그 vlog - [나다린TV]

조회수 79979회 • 2021. 04. 29.

(ENG) 사주로 본 츄의 운명... 츄가 우릴 먹여 살린다고?! 🙇‍♀️(넙죽) | 지켜츄 EP16

조회수 94013회 • 2021. 04. 29.

[로블록스] fnf 캐릭터 이름 맞추기!!! 다맞추면 fnf 마스터가 될수있어요!!!

조회수 98170회 • 2021. 04. 29.

브롤스타즈가 RPG게임이 된다면6화 - 힐러 키우기

조회수 120521회 • 2021. 04. 29.

대배우가 쏘아올린 작은 공… 이게 골프 대결이야 개그 대결이야?!

조회수 63580회 • 2021. 04. 29.

쏘나타 판매 부진에 현대차가 내놓은 특단의 조치!…'쏘나타 센슈어스'로 통일! 200만원대 할인, 오늘 사면 내일 로켓 배송! 그랜저는?

조회수 135318회 • 2021. 04. 29.

요즘 윤화가 저염식 하는 이유?신박한 식이요법ㅋㅋㅋ#highlight #탑쓰리코너#코미디빅리그 | Comedy Big League EP.405 | tvN 210425 방송

조회수 44928회 • 2021. 04. 29.

우리가 몰랐던 일상 속 미신의 비밀ㅣ믿기 어렵지만 너무 궁금한 미신의 기원

조회수 15336회 • 2021. 04. 29.

12년 차 전업 투자자가 종목을 분석하는 방법

조회수 87800회 • 2021. 04. 29.

[주식] 공매도가 재개되면 무슨 일이 생기나요?

조회수 10715회 • 2021. 04. 29.

103세 할머니가 들려주는 인생의 지혜ㅣ새롭게하소서ㅣ김옥라 장로

조회수 41078회 • 2021. 04. 30.

조영남 "윤여정 뒤통수 쳤다가 결국 폭풍오열 "자식들 반응이 더 대박

조회수 30359회 • 2021. 04. 30.

체리가 아파요… 수술해야 한대요…

조회수 38689회 • 2021. 04. 30.

[영상툰] 수능전날 친구가 나에게 먹이려고 한 것😱 [소름주의]ㅣ코기툰ㅣ사이다툰ㅣ썰툰ㅣ사연툰ㅣ고민툰ㅣ개그썰ㅣ일상툰

조회수 1050회 • 2021. 04.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