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어니스타 / 계란, 우유, 밀가루 없이 만드는 빵

2020. 6. 16. 19:28카테고리 없음

계란, 우유, 밀가루 없이 만드는 빵

카페어니스타는 비건베이커리인 빵어니스타의 연남동 매장이다. 모든 빵에는 밀가루, 유제품, 달걀, 설탕이 들어가지 않으며 쌀가루, 코코넛밀크, 코코넛슈가 등으로 대체한다.

녹차, 초코, 쑥 등을 넣은 스콘과 머핀, 브라우니 등이 대표 메뉴다. 다양한 대체재료 덕분에 밀가루나 유제품을 먹지 못하는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꾸덕한 식감의 말차쌀브라우니는 쌉싸름하면서도 진한 맛이었다. 채식주의자는 물론이고 녹차 마니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곳.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연남동 건강한 카페

카페 2)😋 비건들을 위한 카페! 카페 어니스타입니다! 최근 건강식 열풍이 불면서 더욱 유명해졌지요. 그리고 녹차 덕후들 사이에서도 진짜 녹차를 맛볼 수 있다며 유명해졌고요!

가게 입구에 밀가루, 글루텐, 유제품, 달걀, 설탕,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았다는 문구가 쓰여 있습니다. 저렇게나 많은 것들이 빠졌다니.. 어떤 맛일까 조금은 두러워졌답니다.

스콘과 컵케이크가 있습니다. 전부 알록달록 맛있게 생겨 무엇을 골라야할지 고민했습니다. 말차 빙수와 녹차초코스콘을 시켰답니다.

수북하게 쌓인 말차빙수! 말차 본연의 맛이 강하게 났습니다. 씁쓸함이 강해 처음엔 부담스럽게 느껴졌지만 먹으면 먹을 수록 향기로운 향에 반했답니다. 빙수 안 쪽에 있는 아몬드와의 조화도 좋았어요!

스콘은 밀가루와 글루텐이 들어가지 않아 조금 딱딱했지만 코코넛이 부드럽게 씹히고 함께 녹차와 초콜릿 맛이 느껴져 즐겁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빙수와 녹차 모두 낯설게 느껴지지만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꽃향기와 함께 허브티를 마시고 싶다면? 벌스가든을!

몸 속까지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디저트가 먹고싶다면? 카페 어니스타를! 추천드립니다💕